공사는 불합리한 규제애로를 신고한 기업민원인에게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도록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 헌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기업민원 피해 신고 발생시 사실여부 확인 등 철저한 조사를 통하여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결과를 회신하고, 잘못된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기업민원 피해 신고 대상
규제애로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대우를 한 경우
기업민원 피해 신고에 신고된 내용은 비공개로 처리하며, 신고인의 신원은 철저히 보장됩니다.
대한석탄공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법 등 개인정보 관련 법령을 준수하며,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여 처리함을 알려드립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수집 항목
성명, 휴대전화, 비밀번호, 이메일
수집 목적
중소·중견기업 규제애로 신고접수 및 결과 회신(기업성장응답센터 운영)
보유 기간
게시물 삭제 요청시까지 또는 게시글 등록 후 3년 경과시(자동 파기)
보유 근거
정보주체의 동의 및 공사 사규(「개인정보 보호지침」 제2장 개인정보 처리 기준)
※귀하는 위 항목의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규제애로 신고 시 접수 및 결과회신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